top of page

THCD-101 웹서버(Webserver) 구성


THCD-101의 웹 서버 기능은 브라우저 주소 표시 줄에 장치의 IP 주소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기능,은 장치 내의 다양한 설정을 사용자가 제어하고 현재 읽고있는 장치를 읽습니다. 상단에는 사용자가 장치 제어의 다양한 섹션으로 전환 할 수있는 일련의 탭이 있습니다.

또한 측면에는 장치 일련 번호와 스트리밍 통신을 시작하기위한 컨트롤이 있습니다.


THCD-101을 이더넷에 연결하는 방법은 THCD-101의 웹 서버 연결방법 을 참고 바랍니다.

 

1)라이브 데이터

라이브 데이터 페이지는 웹 서버 사용자에게 보여지는 첫 번째 페이지입니다.

이 페이지는 장치의 라이브 데이터 출력을 표시하며, 채널을 다시 영점화하고 변경하는 기능도 있습니다. 설정 값 및 설정 값 밸브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( 참고 : 설정 값은 범위 설정 구성 된 대로 엔지니어링 단위로 설정됩니다.범위 내에서 설정 가능하며, 설정된 범위 이상으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.)

단위 문자열 및 장치 범위는 채널 구성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2)채널 구성

채널 구성에는 채널 설정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
· 단위 문자열은 사용자가 채널의 단위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· 범위는 변환기에서 출력되는 전압의 공학 단위 변환입니다.

(예 : 위 이미지에서10 볼트 = 100mbar).

· 범위에 대해 설정된 소수 자릿수는 표시 정밀도를 나타냅니다.

· Fullscale은 변환기의 최대 전압 출력입니다.

· Source는 설정 값이 참조되는 곳이며 내부는 설정 값으로 입력 된 숫자를 출력합니다.

값과 슬레이브는 외부 입력의 백분율을 출력합니다.

· Init(초기화) 값은 시작시 설정 값이 설정되는 값입니다.

· Init mode(초기화 모드)는 밸브 위치, Auto는 일반 설정 값 모드, Open은 최대 범위 전압

출력을,Closed는 최소 범위를 설정합니다.


3)제어 구성


제어 구성 페이지는 장치의 다른 섹션을 각각 제어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었습니다.

(a) 커뮤니케이션


커뮤니케이션 페이지를 통해 사용자는 IP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장치의 주소 및 서브넷 마스크. 분명히 옥텟 없음

IP 주소 또는 서브넷 마스크에서 ‘255’ 보다 높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IP 주소 나 서브넷 마스크를 변경하면 장치를 재설정해야하므로 커뮤니케이션 페이지에 팝업이 표시되며 10초 뒤 새로고침을 진행합니다.

(b) 릴레이


릴레이 페이지에서는 사용자가 2 개의 온보드 릴레이 제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히스테리시스는 릴레이가 트리거되는 트립 지점 주변의 창이므로 위 이미지에서 릴레이를 트리거하려면 입력이 트립 지점 + 2 % (풀 스케일)에 도달해야합니다.

릴레이는 입력이 트립 포인트 풀 스케일의 -2 %로 떨어질 때까지 꺼지지 않습니다.

트립 포인트는 릴레이가 트립되는 엔지니어링 단위입니다.

(c) 필터링


필터링은 장치의 노이즈를 줄이는 데에 사용됩니다.


대역은 필터링 한계와 관련이 있습니다. 설정은 전체 스케일의 백분율로 0.01 ~ 1.00 사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설정은 On이므로 필터링이완전히 활성화되어 항상 모든 데이터를 필터링하고 필터링이 없는 경우 Off입니다.크기는 데이터가 필터링되는 시간이며, 5초보다 큰 시간은 필터링 대역을 자동으로 설정합니다.

카테고리

bottom of page